롯데카드, 콘서트 수익금 1천만원 유니세프한국위원회 기부

김장수 기자 / 기사승인 : 2016-12-09 10:21:21
  • -
  • +
  • 인쇄
-'랑랑 피아노 리사이틀' 콘서트 입장료 판매 수익금으로 조성

▲ © 세계타임즈
[세계타임즈= 김장수 기자] 롯데카드는 8일 개최한 세계적인 피아니스트 랑랑의 콘서트 입장권 판매 수익금 1천만 원을 유니세프한국위원회에 기부했다고 밝혔다.

 

이번 기부는 롯데카드 사회공헌의 일환으로, 롯데카드 프라이빗 콘서트 '랑랑 피아노 리사이틀' 입장권 판매 수익금으로 조성되었다.

 

기부된 금액은 유니세프한국위원회를 통해 영양실조로 고통 받는 전 세계 아이들을 위해 쓰여진다. 특히 랑랑은 2004년부터 유니세프 글로벌 친선대사로 활동하고 있어, 이번 기부는 더욱 뜻 깊다.


롯데카드는 2014년부터 프라이빗 콘서트 수익금을 기부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콘서트 입장권 판매 수익금을 도움이 필요한 곳에 기부할 예정이다


한편 롯데카드 프라이빗 콘서트는 롯데카드 VIP회원 프로그램인 Society·L의 대표적인 이벤트 중 하나로 특별한 가격으로 세계적 거장을 만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그 동안 이무지치를 시작으로 텐테너스, 유키 구라모토, 리처드 용재 오닐, 기돈크레머&앙상블디토 등 매회 수준 높은 문화예술공연을 기획·제공하여 회원들에게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한편 이번 공연은 클래식계의 슈퍼스타를 넘어 젊은 거장 반열에 오른 피아니스트 랑랑의 공연으로, 약 2천석 규모의 롯데콘서트홀을 가득 메운 채 진행됐다.

 

[저작권자ⓒ 세계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세계타임즈 구독자 여러분 세계타임즈에서 운영하고 있는 세계타임즈몰 입니다.
※ 세계타임즈몰에서 소사장이 되어서 세계타임즈와 동반성장할 수 있도록 합시다.
※ 구독자 여러분의 후원과 구독이 세계타임즈 지면제작과 방송제작에 큰 도움이 됩니다

세계타임즈 후원 ARS 정기회원가입 : 1877-0362

세계타임즈 계좌후원 하나은행 : 132-910028-40404

이 기사를 후원합니다.

※ 구독자 여러분의 후원과 구독이 세계타임즈 지면제작과 방송제작에 큰 도움이 됩니다.

세계타임즈 후원 ARS 정기회원가입 : 1877-0362

세계타임즈 계좌후원 하나은행 : 132-910028-40404

후원하기
김장수 기자 김장수 기자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