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학부모 연합단체, 최계운 교육감 후보 지지선언

우경원 기자 / 기사승인 : 2022-05-16 19:33:52
  • -
  • +
  • 인쇄

세계타임즈 / 우경원 기자 news@thesegye.com 인천지역 각 군·구 학부모 대표들로 구성된 연합단체에서 최계운 인천교육감 후보를 적극 지지하고 나섰다. 
16일 최계운 교육감 후보 선거사무소에 따르면 이날 오후 ‘인천교육사랑 특별위원회’ 대표회원 20여 명이 최계운 후보와 간담회를 가진 후 지지선언을 했다.
인천교육사랑 특별위원회는 인천지역 초·중·고 학부모들로 구성된 단체인데, 각 군구에 있는 학부모회들이 연합해 만든 조직이다. 

이 자리에서 최계운 교육감 예비후보는 인사말을 통해 “인천지역 학부모들이 자녀들의 교육과 미래를 책임질 교육감이 누가 될지에 대해 관심이 없는 것이 현실”이라며 교육감 선거에 관심을 당부했다. 

이날 학부모 대표들은 자녀들의 버스 통학 소요시간 관련 불편사항이나 구도심과 신도심 간의 교육격차 해소 방안 등 자녀교육 관련 다양한 문제점을 지적했다. 

이에 대해 최 후보는 “인천교육감에 당선되면 2개월 내로 학부모 대표들을 찾아가 그동안 요구했던 정책들에 대해 실제로 해결할 방법들을 같이 찾아 나가도록 하겠다”고 강조했다. 

최 후보는 “현재 중·고교 학력평가는 인천이 최하위권이고 교육감 직무수행평가 또한 인천이 꼴찌”라며 “여기에 교육감 측근 비리까지 터져 나와 이번에는 반드시 바꾸도록 해달라”고 요청했다.

 

[저작권자ⓒ 세계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세계타임즈 구독자 여러분 세계타임즈에서 운영하고 있는 세계타임즈몰 입니다.
※ 세계타임즈몰에서 소사장이 되어서 세계타임즈와 동반성장할 수 있도록 합시다.
※ 구독자 여러분의 후원과 구독이 세계타임즈 지면제작과 방송제작에 큰 도움이 됩니다

세계타임즈 후원 ARS 정기회원가입 : 1877-0362

세계타임즈 계좌후원 하나은행 : 132-910028-40404

이 기사를 후원합니다.

※ 구독자 여러분의 후원과 구독이 세계타임즈 지면제작과 방송제작에 큰 도움이 됩니다.

세계타임즈 후원 ARS 정기회원가입 : 1877-0362

세계타임즈 계좌후원 하나은행 : 132-910028-40404

후원하기
우경원 기자 우경원 기자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