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미운 우리 새끼] “번아웃, 수면장애 겪고 있어” 김승수 충격 고백! 조기 치매 검사 받은 사연은?

신상철 기자 / 기사승인 : 2024-04-23 08:36:24
  • -
  • +
  • 인쇄
김승수, “번아웃+수면장애 겪고 있어” 고백에 스튜디오 충격!

“전날 결제 내역·매니저 이름 잊어” 김승수, 조기 치매 검사받은 사연은?

 

이번 주 ‘미운 우리 새끼’에서는 심각한 건망증을 호소하는 54세 김승수가 조기 치매 검사까지 받으러 가는 충격적인 모습이 공개될 예정이다.

 

김승수는 최근 건망증이 심각해졌다고 고백하며 전날 긁은 카드 결제 내역을 기억하지 못하는가 하면, 1년 반을 함께 일한 매니저의 이름을 잊어버린 적이 있다고 밝혔다. 예상치 못한 부분에서 충격적인 기억력 감퇴 현상을 보인 김승수의 모습에 승수 母는 놀라 입을 다물지 못했다. 심각성을 느낀 김승수는 조기 치매 검사를 받아보기 위해 이상민과 함께 뇌신경 센터를 찾았는데, 과연 김승수의 기억에 어떤 문제가 생겼는지, 이목이 집중된다.

 

의사와의 상담에서 “65세 미만의 젊은 치매 환자가 전체 치매 환자의 10%를 차지한다”라는 이야기를 들은 김승수와 이상민은 긴장하는 모습을 보였다. 김승수는 하루에 4시간도 잠들지 못하는 수면장애에 번아웃까지 겹친 상황을 처음으로 고백했다. 김승수가 수면장애를 겪을 수밖에 없었던 충격적인 사연이 밝혀지자 승수 母는 속상한 마음을 감추지 못했다는 후문이다.

 

김승수와 이상민은 MRI 검사, 뇌파 검사에 이어 기억력 테스트까지, 본격적인 치매 검사를 받기 시작했다. 기억력 테스트에서 상담사의 질문에 제대로 대답하지 못하거나, 불러주는 단어를 기억하지 못하는 두 사람의 모습에 母벤져스는 “큰일 났다”, “심각하다”라며 걱정을 감추지 못했다. 모두를 충격에 빠트린 두 사람의 충격적인 검사 결과에 관심이 집중된다.

 

 

뇌 건강 적신호가 켜진 김승수와 이상민의 검사 결과는 4월 21일 일요일 밤 9시 5분, SBS ‘미운 우리 새끼’에서 확인할 수 있다.(자료제공:SBS)세계타임즈 / 신상철 기자 news@thesegye.com

[저작권자ⓒ 세계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세계타임즈 구독자 여러분 세계타임즈에서 운영하고 있는 세계타임즈몰 입니다.
※ 세계타임즈몰에서 소사장이 되어서 세계타임즈와 동반성장할 수 있도록 합시다.
※ 구독자 여러분의 후원과 구독이 세계타임즈 지면제작과 방송제작에 큰 도움이 됩니다

세계타임즈 후원 ARS 정기회원가입 : 1877-0362

세계타임즈 계좌후원 하나은행 : 132-910028-40404

이 기사를 후원합니다.

※ 구독자 여러분의 후원과 구독이 세계타임즈 지면제작과 방송제작에 큰 도움이 됩니다.

세계타임즈 후원 ARS 정기회원가입 : 1877-0362

세계타임즈 계좌후원 하나은행 : 132-910028-40404

후원하기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