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주영 의원 “2만7천 소상공인의 염원 해소 든든한 지원군으로 지역 경제 활성화 기대”

심귀영 기자 / 기사승인 : 2022-07-29 14:49:59
  • -
  • +
  • 인쇄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 김포센터 개소!

 

[세계타임즈 = 심귀영 기자] 더불어민주당 김주영 국회의원(김포시갑)이 29일 오전 김포 사우동에서 열린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 김포센터 개소식에 참석했다.

김주영 의원은 현장 축사를 통해 “2만 7천여 소상공인의 염원이었던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 김포센터 개소를 진심으로 축하드린다”며 “관내 소상공인과 전통시장의 효율적 지원을 통해 자생력을 강화할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이어 김 의원은 “앞으로 김포센터가 소상공인의 든든한 지원군이 되어 김포 소상공인과 전통시장, 상가에 활기가 넘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김주영 의원은 센터 유치 과정에서 김포센터 설립을 배제한 기획재정부 등 정부 부처를 상대로 매우 어려운 협의 과정을 거쳐 5천여 김포 소상공인의 유치 서명을 전달하는 등 각별한 애정을 쏟으며 센터 유치에 전력을 다해왔다.

이번 김포센터 설립으로 그동안 부천센터를 이용해온 김포 소상공인들의 불편을 해소하고, 보다 질 높은 서비스 제공으로 관내 경제 활성화에 큰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된다.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은 중소벤처기업부 산하 준정부기관으로, 김포를 포함해 전국 77개 센터를 운영하고 있다. 코로나19로 위기에 처한 소상공인 정책자금 융자로 소상공인 경영 안정화 및 성장기반 마련을 도모하고, 전통시장 및 상점가 활성화, 소상공인 창업·성장 지원 등 소상공인 관련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저작권자ⓒ 세계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세계타임즈 구독자 여러분 세계타임즈에서 운영하고 있는 세계타임즈몰 입니다.
※ 세계타임즈몰에서 소사장이 되어서 세계타임즈와 동반성장할 수 있도록 합시다.
※ 구독자 여러분의 후원과 구독이 세계타임즈 지면제작과 방송제작에 큰 도움이 됩니다

세계타임즈 후원 ARS 정기회원가입 : 1877-0362

세계타임즈 계좌후원 하나은행 : 132-910028-40404

이 기사를 후원합니다.

※ 구독자 여러분의 후원과 구독이 세계타임즈 지면제작과 방송제작에 큰 도움이 됩니다.

세계타임즈 후원 ARS 정기회원가입 : 1877-0362

세계타임즈 계좌후원 하나은행 : 132-910028-40404

후원하기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