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곧해솔초, 엄마 아빠가 지켜주는 하교길, 안전한 학교 만들어요!

송민수 / 기사승인 : 2024-06-18 13:58:12
  • -
  • +
  • 인쇄
◦ 시흥지구 학부모 폴리스 연합캠페인 [시흥시 세계타임즈=송민수 기자] 2024년 6월 12일 배곧해솔초등학교(교장 박종승) 학부모폴리스 주최로 시흥지구 학부모 폴리스 대원, 경찰과 함께 학교폭력 예방 및 하굣길 안전, 평화로운 학교문화 조성을 위한 캠페인 행사를 개최하였다. 캠페인 행사를 홍보하기 위해 배곧지구 학부모폴리스, 배곧2동장, 마을교육자치회장, 여성청소년계 등 다양한 사회 인사들이 참여하였다.

 

 

이번 행사는 시흥의 마스코트인 해로&토로와 배곧 해솔초 학부모회, 시흥지구 학무모 폴리스, 배곧 경찰관과 함께하였으며 하교하는 학생들에게 하이파이브를 하며 학교폭력 예방 및 안전한 생활을 약속하였다. 등굣길에서 마주친 학생들은 “이런 캠페인 활동을 통해서 학교폭력 없는 평화로운 학교가 만들어졌으면 좋겠어요!”라고 말하며 밝은 얼굴로 미소 지었다.
 

평소 학부모 폴리스에서는 안전한 하교 지도를 위해 학교 앞, 통학로 주변의 순찰 활동을 통하여 학생들의 안전 지도를 돕고 있으며 성폭력, 유괴 등 아동범죄 예방으로 평온한 등하교 분위기를 조성해 왔다.
 

이번 캠페인을 통하여 학생들이 안전한 학교생활을 할 수 있는 분위기를 조성하였고, 해로 토로, 경찰관까지 함께 행사에 참여함으로써 사회 구성원들이 함께 만드는 안전한 하굣길 문화를 조성하였다.

 

[저작권자ⓒ 세계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세계타임즈 구독자 여러분 세계타임즈에서 운영하고 있는 세계타임즈몰 입니다.
※ 세계타임즈몰에서 소사장이 되어서 세계타임즈와 동반성장할 수 있도록 합시다.
※ 구독자 여러분의 후원과 구독이 세계타임즈 지면제작과 방송제작에 큰 도움이 됩니다

세계타임즈 후원 ARS 정기회원가입 : 1877-0362

세계타임즈 계좌후원 하나은행 : 132-910028-40404

이 기사를 후원합니다.

※ 구독자 여러분의 후원과 구독이 세계타임즈 지면제작과 방송제작에 큰 도움이 됩니다.

세계타임즈 후원 ARS 정기회원가입 : 1877-0362

세계타임즈 계좌후원 하나은행 : 132-910028-40404

후원하기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