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교육공동체가 함께 유아의 행복 종합선물세트 놀이 지원
◦ 어린이날 축하 플라워케이크 원예체험으로 맘껏 만들자~
◦ 찾아오는 샌드아트 공연 관람으로 맘껏 웃자~
◦ 학부모회가 참여하는 솜사탕 및 페이스페인팅 체험으로 맘껏 즐기자~
◦ 쉐프가 직접 찾아와 요리한 랍스터 치즈구이 맛보며 맘껏 먹자~ [남양주시 세계타임즈=송민수 기자] 호평유치원(이정열)은 5월 3일 어린이날을 맞이하여 3~5세 전 학년을 대상으로 어린이날 기념 「호평 행복 축제」를 실시하였다.
유치원, 학부모회, 지역사회가 함께 참여한 이번 행사는 호평유치원 유아들의 꿈과 희망을 교육공동체가 한마음으로 응원하고자 오감만족 체험의 기회를 제공하였다.
어린이날 기념 「호평 행복 축제」는 유치원 주최 플라워케이크 원예체험 및 전문업체가 직접 찾아오는 샌드아트 공연 관람, 학부모회 주최 솜사탕 및 페이스페인팅 체험, 전문 쉐프가 유치원으로 방문하여 직접 요리(랍스터치즈구이)해 주는 특별한 급식 체험으로 진행되었다.
축제에 참여한 유아들은 “내가 만든 케이크에서 꽃향기가 나요.”, “모래로 그림을 그리는 것이 신기했어요.”,“엄마 선생님이 멋지게 변신시켜 줬어요.”, “랍스터 먹어서 행복했어요.”라고 행복감을 표현하였다.
이정열 원장은 “어린이날을 맞이하여 호평유치원 교육공동체가 함께 유아의 행복한 성장을 응원하는 뜻깊은 선물을 줄 수 있어 기뻤다.”라고 전했다.
호평유치원은 유아들이 머무는 모든 시간이 종합선물세트가 될 수 있도록 앞으로도 교육공동체가 함께 행사를 준비할 계획이다.
[저작권자ⓒ 세계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