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C카드, ‘크리스마스 마켓’ 개최... 청년 창작자들 활동 지원

김장수 기자 / 기사승인 : 2016-12-06 10:17:54
  • -
  • +
  • 인쇄
- 12월 7일부터 8일까지, 세종문화회관 대극장 로비서 청년 창작자 지원 위한 예술작품 장터 개최
- 공예, 일러스트, 사진 등을 주제로 130팀 참여, 재즈 공연 및 오케스트라 등 무료 공연 진행
- BC카드 고객에 5% 할인 혜택, 구매 금액대별로 공정무역 통해 생산한 더치커피 사은품 제공도

[세계타임즈= 김장수 기자] BC카드가 세종문화회관과 함께 청년 창작자들의 활동 지원을 위한 ‘크리스마스 마켓’을 개최한다고 6일 밝혔다.


진행은 세종문화회관 대극장 로비에서 오는 7일부터 8일까지 양일간 진행된다.

 

이번 ‘크리스마스 마켓’은 BC카드가 세종문화회관과 함께 청년 창작자들의 판로확대 및 창작활동 지원과 더불어 시민과 창작자들이 소통할 수 있는 공간을 제공하기 위해 기획됐다.


또한 사전에 참여를 신청한 창작자 및 팀들 중 예술성과 장르별 배분 기준에 따라 총 130개 팀이 선정되었으며 공예, 일러스트, 회화, 사진, 디저트 등 다양한 분야의 작품들이 ‘크리스마스 마켓’에서 선보일 예정이다.


BC카드는 ‘크리스마스 마켓’의 제작비 전액을 후원하고, 창작자와 시민 모두가 편리하게 행사를 즐길 수 있도록 창작 예술가 130개팀 전원에게 스마트폰에서 BC카드로 결제 할 수 있는 단말기를 무상으로 제공할 예정이다. 1만원 이상 결제하는 모든 고객들에게는 5% 청구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구매 금액대별로 BC카드가 공정무역을 통해 인도네시아에서 직접 생산한 더치커피원액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되며, BC카드 페이스북에서 ‘크리스마스 마켓’ 이벤트에 응모한 고객들에게도 매일 12시와 19시에 선착순 50명씩 더치커피 원액 선물이 제공된다.


이 밖에도 국내 최정상급 재즈 연주자들 및 포크 싱어송라이터 등의 공연이 무료로 진행될 예정이며, 신용카드 터치만으로 팁을 지불할 수 있는 BC스트리트박스도 설치할 예정이다.

이에 최석진 BC카드 홍보실장은 “연말을 맞아 준비한 이번 행사가 젊은 창작자들에게 희망이 되고, 시민들에게 따뜻한 위로가 되기를 바란다”면서 “앞으로도 BC카드의 지불결제 역량을 기반으로 창작자들의 판로 확대와 자립을 위한 기회를 만들어 나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세계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세계타임즈 구독자 여러분 세계타임즈에서 운영하고 있는 세계타임즈몰 입니다.
※ 세계타임즈몰에서 소사장이 되어서 세계타임즈와 동반성장할 수 있도록 합시다.
※ 구독자 여러분의 후원과 구독이 세계타임즈 지면제작과 방송제작에 큰 도움이 됩니다

세계타임즈 후원 ARS 정기회원가입 : 1877-0362

세계타임즈 계좌후원 하나은행 : 132-910028-40404

이 기사를 후원합니다.

※ 구독자 여러분의 후원과 구독이 세계타임즈 지면제작과 방송제작에 큰 도움이 됩니다.

세계타임즈 후원 ARS 정기회원가입 : 1877-0362

세계타임즈 계좌후원 하나은행 : 132-910028-40404

후원하기
김장수 기자 김장수 기자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