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정부시 세계타임즈=송민수 기자] 호암유치원(원장 이규순)은 10월 19일(목) 호암초등학교 강당에서 「함께 해서 더 즐거운 호암 한마음 놀이 한마당」를 개최하였다. 이번 행사는 학부모가 함께 놀이 한마당에 직접 참여함으로써 유치원의 놀이 교육에 대한 올바른 이해와 인식 수준을 높여 놀이의 기쁨을 함께 나누고자 개최하였다.
이번 ‘함께해서 더 즐거운 호암 한마음 놀이 한마당 ’은 호암유치원 유아들의 가족이 함께 참여하였으며, 청팀과 홍팀으로 나누어 <파도타기>, <지구 날리기>, <나도 한 때는>, <판 뒤집기>, <왕발 달리기>, <택배 나르기> 등 다양한 놀이를 게임으로 진행하였으며, 참가한 가족 모두가 함께 즐기고 열심히 응원하면서 단합된 가족애를 보여 주는 기회가 되었다.
한마음 놀이 한마당에 참여한 ◯◯◯ 학부모님은 “평소 아이와 몸을 부대끼며 놀이하는 일이 많지 않은데 오늘 함께 놀이할 수 있어 행복한 시간이었어요.”, 라고 소감을 전했으며, ◯◯◯ 유아는 모두 같이 ‘지구 날리기’를 하니까 정말 신이 났어요. ”라고 말했다.
호암유치원 이규순 원장은 “유아들이 가족들과 함께 뛰어놀며 즐겁고 행복한 시간을 보내면서 가족의 사랑을 더욱 돈독히 할 수 있는 기회가 된 것 같아 보람을 느끼며, 앞으로도 교육동반자인 학부모가 함께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하여 유아들이 전인으로서 성장 발전할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지원하겠다.”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세계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