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세계타임즈 한성국 기자] 대구시의회 이시복 의원은 5월 8일(수), 모교인 달성고 정치경제토론반 학생 21명을 시의회에 초대하여 선후배간 대화의 시간을 가진 후, 의회 시설을 둘러보며 의회의 현황 및 역할 등에 대해 설명해 주었다.
달성고 정치경제토론반 학생 21명은 5월 8일(수) 대구시의회를 견학하였다. 이는 달성고 출신인 이시복 의원(자유한국당 비례대표, 문화복지위원회 부위원장)의 초대로 이루어진 것으로, 학생들은 달성고 선배인 이시복 의원과 선후배간 대화의 시간을 가진 후 본회의장 등 의회 시설을 둘러보며 의회의 현황과 역할 등에 대해 설명을 들었다.
이날 시의회 견학에 참여한 학생들은 “평소 정치에 관심이 많았던 학생으로서 오늘의 견학은 시의회의 기능과 역할에 대해 배울 수 있는 좋은 기회였다. 무엇보다 선배님이신 이시복 의원님께서 직접 초대해 주시고 많은 격려와 조언을 해주셔서 더욱 뜻 깊었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시복 의원은 “정치에 관심이 많은 후배들을 위해서 오늘의 자리를 마련했다. 오늘의 경험이 꿈을 실현하는 것에 작게나마 도움이 되길 바라며 앞으로 후배 뿐 아니라 정치에 관심 있는 많은 청소년과 소통하는 기회를 자주 갖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세계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