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산시의회 김영일 의장,한농연 감사패 받아

이채봉 기자 / 기사승인 : 2023-07-30 18:45:32
  • -
  • +
  • 인쇄
농업예산 확보 및 농업인 권익신장을 위한 노력 인정

[군산 세계타임즈 = 이채봉 기자] 군산시의회 김영일 의장이 지난 27일 군산근대역사박물관 일원에서 열린 ‘한국후계농업경영인 전라북도 대회’에서 감사패를 수상했다.

한국후계농업경영인(이하 한농연) 전라북도 대회는 후계농업경영인들의 노고를 격려하고 미래 농업을 이끌어갈 세대 간 소통과 회원 간 화합의 장을 위해 마련되어 지난 7월 26일부터 3일간 성황리에 개최되었다.

본 행사 중 한농연 전라북도 연합회(회장 노창득)는 김영일 의장이 지역 농촌 현안의 조정 기능에 힘쓰는 한편 농업·농촌의 공익적 가치실현을 위한 의정활동에 남다른 애착으로 희생·봉사한 것에 대한 감사의 뜻을 전달했다.

김영일 의장은 농촌지역 도시가스 공급 등에 앞장서는 등 농민 정주여건 개선 및 농업예산 확보, 농업인 권익 신장을 위해 노력해왔다. 한편, 지난해 9월에는 몽골 인민당 서기관 일행을 접견하여 군산 쌀 등 지역 농특산물 수출 판로를 논의한 바 있다.

김영일 의장은 “감사패를 주신 후계농업경영인 여러분들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앞으로 농촌발전을 위해 더 열심히 일하라는 무거운 채찍으로 받아들이고 농업인의 목소리를 반영하기 위해 적극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저작권자ⓒ 세계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세계타임즈 구독자 여러분 세계타임즈에서 운영하고 있는 세계타임즈몰 입니다.
※ 세계타임즈몰에서 소사장이 되어서 세계타임즈와 동반성장할 수 있도록 합시다.
※ 구독자 여러분의 후원과 구독이 세계타임즈 지면제작과 방송제작에 큰 도움이 됩니다

세계타임즈 후원 ARS 정기회원가입 : 1877-0362

세계타임즈 계좌후원 하나은행 : 132-910028-40404

이 기사를 후원합니다.

※ 구독자 여러분의 후원과 구독이 세계타임즈 지면제작과 방송제작에 큰 도움이 됩니다.

세계타임즈 후원 ARS 정기회원가입 : 1877-0362

세계타임즈 계좌후원 하나은행 : 132-910028-40404

후원하기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