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인터내셔널 슈퍼스타 키즈모델대회 성황리에 개최!

김인수 기자 / 기사승인 : 2019-06-05 17:10:01
  • -
  • +
  • 인쇄
한류문화를 알리고 세계로 나아갈 능력과 열정이 있는 키즈모델들에게 아낌없는 격려와 힘찬 응원을 부탁드린다.

[사진 제공 인터내셔널 슈퍼스타 키즈모델협회 ] 


[세계타임즈 김인수기자] 지난 6월 1일 송파여성문화회관 대강당(6층)에서 인터내셔널 슈퍼스타 키즈모델협회에서 주최한, 2019 인터내셔널 슈퍼스타 키즈모델대회가 성황리에 성료되었다.


총3부로 나누어서 참가자들의 재능과 끼를 마음껏 표출하는 시간으로 자기소개와 런웨이, 단체군무와 퍼레이드쇼 등 멋지고 예쁜 모습들을 마음껏 뽐냈다.


1부 대한민국을 빛낸 글로벌 기업 인물 대상 시상식에서는 교육부문 대상으로 이지원 압구정 리틀대통령아카데미 유아교육전문 대표가 단독 수상하였다.

 


[사진 제공 인터내셔널 슈퍼스타 키즈모델협회 ] 


2018 인터내셔널 광고모델 대상 수상자 이주희 모델과, 키즈대상 수상자 정혜인 키즈모델, 서예준 팝페라 가수, 문경숙 코리아엔젤스무용예술단 단장 다국적걸댄스그룹 T.I.M.E 등이 홍보대사로 위촉되었다.


심사위원장에는 지명혁 서울영상진흥위원회 위원장, 백상예술대상 영화부문 심사위원장이 맡았고, 국가대표태권도선수 출신 가수 이동준씨의 아들인 배우겸 연기자 이일민 심사위원이 눈길을 끌었다.


캐스팅을 위해서 국내 각계각층의 유명하고 다양한 방송 영화 연극 드라마 뮤지컬 댄스 가요 CF광고 문화 예술 스포츠, 기획사 대표 등이 참석하여 많은 관심을 가졌다.


김인배 조직위원장은 "대회를 통해 발굴된 끼와 재능이 있는 키즈모델들에게 다양한 국내외 활동영역을 제시하고 꿈을 함께 펼쳐나가겠다고 포부"도 밝혔다.


슈퍼스타 키즈모델협회 변채원 회장은 "한류문화의 주역으로 한류문화를 알리고 세계로 나아갈 능력과 열정이 있는 키즈모델들에게 아낌없는 격려와 힘찬 응원을 부탁드린다고 당부하기도 했다." 또한 "인터내셔널 슈퍼스타 키즈모델협회가 대한민국의 한류문화를 전파하는 문화, 연계 컨텐츠로 우뚝 성장할수 있도록 아낌없는 성원을 부탁한다"는 말도 전했다. 

 

[저작권자ⓒ 세계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세계타임즈 구독자 여러분 세계타임즈에서 운영하고 있는 세계타임즈몰 입니다.
※ 세계타임즈몰에서 소사장이 되어서 세계타임즈와 동반성장할 수 있도록 합시다.
※ 구독자 여러분의 후원과 구독이 세계타임즈 지면제작과 방송제작에 큰 도움이 됩니다

세계타임즈 후원 ARS 정기회원가입 : 1877-0362

세계타임즈 계좌후원 하나은행 : 132-910028-40404

이 기사를 후원합니다.

※ 구독자 여러분의 후원과 구독이 세계타임즈 지면제작과 방송제작에 큰 도움이 됩니다.

세계타임즈 후원 ARS 정기회원가입 : 1877-0362

세계타임즈 계좌후원 하나은행 : 132-910028-40404

후원하기
김인수 기자 김인수 기자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