폭스바겐코리아, 서비스 패키지 출시

이영진 기자 / 기사승인 : 2017-09-28 15:25:19
  • -
  • +
  • 인쇄
차량 유지 관리 필수 소모성 품목으로 구성, 최대 20% 할인 효과
유효기간 (5년)내 무상점검 서비스 2회 제공
서비스 패키지 출시 기념, 구매 고객 대상으로 폭스바겐 순정 액세서리 선착순 증정
유라이브 블랙박스 및 금호타이어 할인, 서비스센터 라운지 서비스 개선 활동 등 다양한 서비스 캠페인 진행

 

 

[세계타임즈 이영진 기자] 폭스바겐코리아는 차량 유지 관리에 필수적으로 들어가는 소모성 품목을 새롭게 구성한 ‘폭스바겐 서비스 패키지‘를 출시했다.


‘폭스바겐 서비스 패키지‘는 고객이 차량 관리 비용을 최소화하고 최적의 상태로 운행할 수 있도록 지원하기 위해 마련됐다. 차량 운행에 있어 꼭 필요한 소모성 부품들로 구성되어 있으며, 패키지 구입에는 위 케어 캠페인(WCC) 바우처 사용이 가능하다.


서비스 패키지는 본인의 차량 운용 스타일에 맞게 선택 할 수 있도록 프리미엄, 익스클루시브, 롱라이프 등 총 세가지 상품으로 출시된다. 이를 구매하면 엔진오일과 각종 필터 및 소모품을 정가 대비 최대 20% 할인된 가격으로 이용 가능하다. 또한 5년의 유효기간 내에 무상점검 서비스를 2회 제공받을 수 있다.


이와 함께 폭스바겐코리아는 서비스 패키지 출시를 기념하여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폭스바겐 순정 액세서리를 선착순 300명에게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선물 품목 및 수량은 서비스센터 별로 상이).


이 외에도 다양한 서비스 캠페인도 함께 진행하고 있다. 11월 17일까지 사고수리 고객 대상으로 금액에 따라 유라이브 폭스바겐 에디션 블랙박스 증정 또는 딜리버리 서비스(50km 미만)를 제공한다. 12월 8일까지는 유라이브 폭스바겐 에디션 블랙박스 런칭 기념으로 20% 할인을 실시하며, 10월 27일까지는 금호타이어를 20% 할인 판매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 역시 위 케어 캠페인 바우처로 구입 가능하다.


또한 폭스바겐코리아는 고객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노력의 일환인 위 케어 캠페인의 두 번째 단계를 맞이하여 보다 업그레이드 된 서비스를 제공한다. 전국 서비스센터 라운지 서비스 개선을 통해 고객이 대기하는 시간을 보다 편하게 보낼 수 있도록 지원하며, 서비스센터를 대상으로는 각각의 환경에 맞게 짜인 CS 클리닉 프로그램을 운영해 서비스의 질을 강화해 나갈 예정이다.


폭스바겐코리아에서 진행하는 다양한 서비스 캠페인과 관련된 보다 자세한 사항은 폭스바겐코리아 홈페이지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저작권자ⓒ 세계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세계타임즈 구독자 여러분 세계타임즈에서 운영하고 있는 세계타임즈몰 입니다.
※ 세계타임즈몰에서 소사장이 되어서 세계타임즈와 동반성장할 수 있도록 합시다.
※ 구독자 여러분의 후원과 구독이 세계타임즈 지면제작과 방송제작에 큰 도움이 됩니다

세계타임즈 후원 ARS 정기회원가입 : 1877-0362

세계타임즈 계좌후원 하나은행 : 132-910028-40404

이 기사를 후원합니다.

※ 구독자 여러분의 후원과 구독이 세계타임즈 지면제작과 방송제작에 큰 도움이 됩니다.

세계타임즈 후원 ARS 정기회원가입 : 1877-0362

세계타임즈 계좌후원 하나은행 : 132-910028-40404

후원하기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