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EB하나은행, VIP 약 330여명 초청 '자산관리 콘서트' 개최

김장수 기자 / 기사승인 : 2017-03-03 15:16:01
  • -
  • +
  • 인쇄
- 유로머니지誌 선정‘대한민국 최우수 PB은행 총 10회 수상’기념
- 투자시장 전망, 포트폴리오 전략, 상속증여, 연금관리 등
손님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다양한 세미나 및 문화공연 마련

▲ © 세계타임즈
[세계타임즈= 김장수 기자] KEB하나은행은 3일 역삼동 라움아트센터에서 유로머니誌 선정 '대한민국 최우수 PB은행상 총 10회 수상'을 기념하여 VIP 손님 약 330여명을 초청하는 자산관리 콘서트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자산관리 콘서트는 1부 자산관리 세미나와 2부 문화공연의 순서로 진행되었다.


1부에서는 2017년 투자전략을 주제로 하나금융투자 리서치센터 조용준 전무의 ‘투자시장 전망’과 KEB하나은행 투자상품서비스부 곽병열 포트폴리오매니저의 ‘포트폴리오 전략’에 대한 세미나가 이어졌다.


2부에서는 대한민국 최고의 남성 4중창 그룹인 JTBC 팬텀싱어 ‘인기현상’팀의 라이브 공연이 펼쳐져 행사에 참가한 손님들로부터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콘서트에서 함영주 KEB하나은행장은 “다양한 해외네트워크를 활용한 글로벌 역량 및 외국환 시너지의 융합을 통해 한 차원 높은 자산관리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되었다”며 “손님의 변함없는 신뢰와 성원에 보답하도록 더 많은 혜택과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밝혔다.


이날 자산관리 콘서트에 이어 8일에는 ‘지식나눔 콘서트’가 KEB하나은행 명동 본점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아울러 지식나눔 콘서트에서는 상속증여센터의 ‘100세 시대 상속증여 Planning’과 연금사업부의 ‘연금관리 노하우’가 소개될 예정이다.


저금리 노령화 시대를 대비한 국내 최고의 세무, 부동산, 연금 전문가의 지식 나눔을 받고져 하는 손님은 하나멤버스를 통해 ‘자산관리 콘서트’에 참여할 수 있다.

 
한편 KEB하나은행은 지난달 한국소비자원 조사 은행별 소비자 만족도에서 종합만족도 1위 은행으로 선정되는 등 국내외에서 명실상부한 최고의 자산관리 및 외국환전문은행으로 인정받고 있다.

 

[저작권자ⓒ 세계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세계타임즈 구독자 여러분 세계타임즈에서 운영하고 있는 세계타임즈몰 입니다.
※ 세계타임즈몰에서 소사장이 되어서 세계타임즈와 동반성장할 수 있도록 합시다.
※ 구독자 여러분의 후원과 구독이 세계타임즈 지면제작과 방송제작에 큰 도움이 됩니다

세계타임즈 후원 ARS 정기회원가입 : 1877-0362

세계타임즈 계좌후원 하나은행 : 132-910028-40404

이 기사를 후원합니다.

※ 구독자 여러분의 후원과 구독이 세계타임즈 지면제작과 방송제작에 큰 도움이 됩니다.

세계타임즈 후원 ARS 정기회원가입 : 1877-0362

세계타임즈 계좌후원 하나은행 : 132-910028-40404

후원하기
김장수 기자 김장수 기자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