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양주별빛유치원, 가정의 달 5월을 맞이하여 가족사랑주간 운영으로 행복 나눔 실천

송민수 / 기사승인 : 2024-05-03 14:55:54
  • -
  • +
  • 인쇄
◦5월 교육공동체 모두가 함께 참여하는 가족사랑 주간 운영
◦1일, 지역사회와 연계한 가족운동회 운영으로 가족 간의 사랑 충전
◦2일, 어린이날을 기념하는 축하 행사 진행
◦어버이날을 맞이하여 어버이의 은혜에 감사의 마음 가지기
[남양주시 세계타임즈=송민수 기자] 경기도구리남양주교육지원청 남양주별빛유치원(원장 박승자)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어린이, 부모, 사랑’을 주제로 ‘가족사랑주간’을 운영 하였다.

 

 

가족사랑주간 첫 번째 행사는 5월 1일, 남양주체육문화센터 실내 종합운동장에서 개최된 가족운동회로, 온 가족이 신나게 뛰어놀 수 있는 행복 충전의 시간을 마련하였다. 이날 행사는 600명에 가까운 인원이 참여할 만큼 열띤 참여율을 보였으며, 기수단 입장, 선서문 낭독, 터널 달리기, 풍선 기둥 게임, 바람 잡는 특공대, 줄다리기, 이어달리기 등 다양한 게임이 열렸다. 남양주별빛유치원 가족, 교직원 모두가 청팀, 홍팀으로 나뉘어 함께 응원하며 박진감 넘치는 시간 속에서 즐겁고 행복한 시간을 보낼 수 있었다.
 

 

 

가족사랑주간 두 번째 행사는 5월 2일에 열린 어린이날 기념 행사로, ‘공주님, 왕자님과 함께 하는 즐거운 유치원 가는 길’,‘어린이날 선물 배부’, 각 학급에서 진행된 과자파티, 선물가게 방문, 영화관람 등의 행사로 어린이날을 축하하였다. 남양주별빛유치원 교직원은 어린이날을 축하하는 행사 속에서 남양주별빛유치원 어린이들과 바르고 씩씩하게 행복한 성장을 할 수 있도록 아낌없이 지원해줄 것을 약속하였다.

가족사랑주간 세 번째 행사는 각 학급에서 진행된 어버이날 행사로 비누 꽃 카네이션 화분 만들기, 카네이션 타르트 요리하기, 대왕 카네이션 만들기 등을 진행하였다. 작고 소중한 들의 손으로 정성이 담긴 카네이션을 만들며 어버이날의 의미를 알고, 어버이의 은혜에 감사함을 느끼고 감사의 마음을 가지는 시간을 가졌다.

5월 첫 주에 열린 가족사랑주간 운영으로 남양주별빛유치원 어린이, 부모, 교직원 모두가 함께 즐기는 기회를 가졌고, 행복 나눔을 실천하는 시간이 되었다.

 

[저작권자ⓒ 세계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세계타임즈 구독자 여러분 세계타임즈에서 운영하고 있는 세계타임즈몰 입니다.
※ 세계타임즈몰에서 소사장이 되어서 세계타임즈와 동반성장할 수 있도록 합시다.
※ 구독자 여러분의 후원과 구독이 세계타임즈 지면제작과 방송제작에 큰 도움이 됩니다

세계타임즈 후원 ARS 정기회원가입 : 1877-0362

세계타임즈 계좌후원 하나은행 : 132-910028-40404

이 기사를 후원합니다.

※ 구독자 여러분의 후원과 구독이 세계타임즈 지면제작과 방송제작에 큰 도움이 됩니다.

세계타임즈 후원 ARS 정기회원가입 : 1877-0362

세계타임즈 계좌후원 하나은행 : 132-910028-40404

후원하기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