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원영 경기도의원후보 “안양 만안을 위해 꼭 필요한 공약”지지호소

이영진 기자 / 기사승인 : 2022-05-31 14:07:13
  • -
  • +
  • 인쇄

 

[세계타임즈 = 이영진 기자] 오는 6.1 지방선거에 출마한 황원영 경기도의원후보(국민의힘 안양시제1선거구 안양1, 3, 4, 5, 6, 7, 8, 9동)는 지난 선거 경험을 토대로 특유의 집념과 성실함을 내세워 선거운동을 전략적으로 준비하였다.

특히 황원영 경기도의원 후보는 오로지 당선을 목적으로 허위, 부실 공약을 내세우지 않았고, 만안지역의 발전에 꼭 필요한 공약과 실현 가능한 공약만으로 선거운동을 해왔다. 이런 부분이 주민의 마음을 움직였다는 평가다.
 


황원영 후보는 7대 지역발전 공약으로 ▲윤석열정부(국토부)와 함께 행정타운역 추진 ▲윤석열정부(교육부)와 함께 덕천초·중 통합 미래형 학교 추진 ▲행정복합타운 조성(만안구청, 만안보건소, 안양 6동 행정복지센터, 노인종합복지관, 생태교육체험시설, 지식산업센터, 어린이미래체험관, 청년창업지원을 위한 메이커스페이스 건립) ▲국철 1호선 지하화 추진 ▲수암천 도시재생사업 조기완공! (주차장, 공원 등) ▲시내버스 준 공영제 도입 ▲만안구 어린이도서관 조기 완공 등을 제시하고 있다.

황원영 후보는 “이제 고민은 그만 하시고 우리 지역의 도의원으로 누가 적임자인지 결정하셔야 합니다. 정체된 우리 지역을 발전시킬 수 있는 후보가 누구인지? 강한 추진력과 능력 있는 후보가 누구인지? 주민 여러분의 소중한 한 표를 만안의 기분 좋은 변화와 발전을 위해 사용해주십시오. 미치도록 일하고 싶습니다.”라며 6월 1일(수)에 있을 본투표에서의 지지를 간절히 호소했다.

한편, 황원영 후보는 안양초, 안양중, 안양공고, 경기대학교 행정학과를 졸업했으며, 안양시장 정무비서, 안양 초등학교 운영위원, 안양 사회연구소 정책실장, (사)한국청년 회의소 전문위, 안양시 양궁협회 부회장, 관악장학재단 상임이사 등을 역임했다.

황원영 경기도의원 후보는 현재 국민의힘 경기도당 부위원장, 경기문화복지연구원 사무총장을 활동 중이다.

 

[저작권자ⓒ 세계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세계타임즈 구독자 여러분 세계타임즈에서 운영하고 있는 세계타임즈몰 입니다.
※ 세계타임즈몰에서 소사장이 되어서 세계타임즈와 동반성장할 수 있도록 합시다.
※ 구독자 여러분의 후원과 구독이 세계타임즈 지면제작과 방송제작에 큰 도움이 됩니다

세계타임즈 후원 ARS 정기회원가입 : 1877-0362

세계타임즈 계좌후원 하나은행 : 132-910028-40404

이 기사를 후원합니다.

※ 구독자 여러분의 후원과 구독이 세계타임즈 지면제작과 방송제작에 큰 도움이 됩니다.

세계타임즈 후원 ARS 정기회원가입 : 1877-0362

세계타임즈 계좌후원 하나은행 : 132-910028-40404

후원하기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