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익IPS, 제3회 ‘패밀리 데이’ 성료..임직원 가족과 따뜻한 소통의 시간

송민수 기자 / 기사승인 : 2025-06-09 12:49:04
  • -
  • +
  • 인쇄
410명 임직원 가족 참여..일터에서 함께한 따뜻한 하루
"가족과 함께하는 기업문화 실현"

 

▲원익IPS 패밀리데이에서  가족참여 레크레이션 장기자랑이 진행중이다.(사진=원익아이피에스 제공)
[세계타임즈 = 송민수 기자] 글로벌 반도체 장비 제조기업 원익IPS(대표 안태혁)는 지난 5월 17일 경기도 평택시 진위 본사에서 임직원 가족 120가족, 총 410명이 참여한 가운데 ‘2025 원익IPS 패밀리 데이’를 성공적으로 개최했다.

올해로 3회를 맞이한 이번 행사는 임직원 가족을 회사로 초청해 기업에 대한 이해를 높이고, 가족 간 따뜻한 교류와 즐거움을 나누기 위해 기획됐다. ‘자유, 소통, 행복’이라는 원익그룹의 핵심 가치를 바탕으로 한 다양한 체험과 공연, 나눔 프로그램이 마련돼 가족 단위 참여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었다.

현장에서는 ▲나눔 바자회 ▲버블매직쇼 ▲가족 체험 프로그램 ▲사옥 투어 등 다채로운 콘텐츠가 진행됐다. 특히 가족들이 함께 즐길 수 있도록 회전목마, 낚시 게임, 오락기 등 놀이기구가 설치된 사내 놀이동산이 운영되며 아이들을 위한 특별한 시간을 선사했다.

‘나눔 바자회’에서는 임직원들이 기부한 물품이 무료로 제공돼 따뜻한 나눔의 의미를 더했으며, 원익그룹 패밀리사인 씨엠에스랩(CMSLAB)은 주력 뷰티 제품을 협찬해 행사의 풍성함을 더했다. 또한 씨엠에스랩 연구원과 함께하는 썬크림 DIY, 과학kt 조립 체험, 핸드마사지 등 가족 맞춤형 체험 프로그램도 운영됐다.

참가 가족들은 전문 사진사가 운영하는 가족사진 스튜디오에서 소중한 추억을 남길 수 있었고, 회사 내부를 소개하는 ‘사옥 투어’ 프로그램에서는 한마음협의회 근로자 대표와 인사팀의 안내로 사무실과 복지시설, 연구소(FAB) 등을 직접 살펴볼 수 있는 시간을 가졌다.

▲원익IPS 패밀리데이에서 버블매직쇼가 진행중이다. (사진=원익아이피에스 제공)
이날 사내 식당과 카페도 개방돼 가족들이 함께 식사와 간식을 즐길 수 있도록 했으며, 바리스타 커피, 터키 아이스크림, 캐릭터 솜사탕 등이 무료로 제공됐다. 행사 종료 후에는 모든 참가자에게 기념 선물이 증정됐다.

안태혁 대표는 “바쁜 일상 속에서 가족이 함께 웃을 수 있는 시간이 많지 않은데, 오늘만큼은 그런 시간을 나눌 수 있어 의미 있었다고 생각한다. 앞으로도 직원과 가족이 회사에 대해 따뜻한 마음을 가질 수 있도록, 자연스럽고 건강한 기업문화를 만들어가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세계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세계타임즈 구독자 여러분 세계타임즈에서 운영하고 있는 세계타임즈몰 입니다.
※ 세계타임즈몰에서 소사장이 되어서 세계타임즈와 동반성장할 수 있도록 합시다.
※ 구독자 여러분의 후원과 구독이 세계타임즈 지면제작과 방송제작에 큰 도움이 됩니다

세계타임즈 후원 ARS 정기회원가입 : 1877-0362

세계타임즈 계좌후원 하나은행 : 132-910028-40404

이 기사를 후원합니다.

※ 구독자 여러분의 후원과 구독이 세계타임즈 지면제작과 방송제작에 큰 도움이 됩니다.

세계타임즈 후원 ARS 정기회원가입 : 1877-0362

세계타임즈 계좌후원 하나은행 : 132-910028-40404

후원하기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