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정민 의원,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선 후보 대변인 선임

심귀영 기자 / 기사승인 : 2021-11-08 11:31:52
  • -
  • +
  • 인쇄

[세계타임즈 심귀영 기자]홍정민 더불어민주당 의원(경기 고양병)이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선 후보의 대변인으로 선임됐다.


11월 4일 발표한 더불어민주당 선대위 2차 인선안에 따르면, 홍정민 의원은 공보단 소속 공동대변인으로 강선우·신현영·이소영·이용빈·박성준·전용기 의원과 함께 이름을 올렸다. ‘드림원팀’과 효율적 선대위 구성을 기조로 이재명 후보에 대한 홍보를 확대하고, 국민 소통을 강화하겠다는 취지로 전문성과 소통 역량을 갖춘 대변인단을 인선한 것으로 알려졌다.


당내 경선부터 이재명 후보의 대변인으로 활동해 온 홍정민 의원은 그간 시의적절한 논평과 이재명 후보를 수행해오며 청년 여성의 친근한 이미지를 바탕으로 이 후보를 적극 홍보하는 등 당내 지지세를 톡톡히 다져 경선을 승리로 이끄는 데 앞장섰다.


홍정민 의원은 “경제학 박사, 스타트업을 운영한 경험을 살려 이재명 후보의 경제정책과 혁신성장을 뒷받침하겠다”면서, “선대위 대변인으로서 대선 승리를 위해 그 어느 때보다 열심히 뛰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또한 “대선 후보와의 적극적인 소통으로 경기북부 균형발전을 위한 현안도 꼼꼼히 챙기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세계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세계타임즈 구독자 여러분 세계타임즈에서 운영하고 있는 세계타임즈몰 입니다.
※ 세계타임즈몰에서 소사장이 되어서 세계타임즈와 동반성장할 수 있도록 합시다.
※ 구독자 여러분의 후원과 구독이 세계타임즈 지면제작과 방송제작에 큰 도움이 됩니다

세계타임즈 후원 ARS 정기회원가입 : 1877-0362

세계타임즈 계좌후원 하나은행 : 132-910028-40404

이 기사를 후원합니다.

※ 구독자 여러분의 후원과 구독이 세계타임즈 지면제작과 방송제작에 큰 도움이 됩니다.

세계타임즈 후원 ARS 정기회원가입 : 1877-0362

세계타임즈 계좌후원 하나은행 : 132-910028-40404

후원하기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