샘표, 새미네부엌 플랫폼에서 요리 초보 위한 ‘새미즈’ 챌린지 운영

이현진 기자 / 기사승인 : 2025-02-13 10:49:56
  • -
  • +
  • 인쇄
샘표, 더 많은 사람이 즐겁게 요리할 수 있도록 요리 챌린지 ‘새미즈’ 운영, 이번이 3번째 모집
새미네부엌 플랫폼에서 한 달 반 동안 3가지 요리 미션을 수행하며 요리 실력 자연스레 올릴 수 있어
새미네부엌 플랫폼 내 600여 개의 레시피 및 요리 솔루션 확인하며 더욱 쉽고 즐겁게 요리 가능해

[세계타임즈 = 이현진 기자] 샘표가 요리 커뮤니티 ‘새미네부엌 플랫폼’에서 요리 초보를 위한 요리 챌린지 ‘새미즈’를 운영한다. 더 많은 사람이 요리의 즐거움을 경험할 수 있도록 2024년 2월과 7월에 진행한 ‘새미즈 1기’와 ‘2기’에 이어 3번째로 진행되는 이번 모집은 23일까지 신청할 수 있다.

‘새미즈’는 요리를 배우고 싶지만 시작이 어려운 초보를 위해, 요리 기본기를 익히고 집밥을 맛있게 요리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샘표는 개인의 건강뿐만 아니라 지구 환경에도 이로운 ‘직접 요리하기’의 가치를 많은 사람이 즐길 수 있도록 요리를 배우고 성장할 수 있는 챌린지형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새미즈’ 참가자로 선정되면, 기본 리워드인 어글리어스 채소박스와 요리 소스 세트를 제공받는다. 이후 안내되는 가이드에 따라 직접 요리하고 새미네부엌 플랫폼에 후기를 작성하면, 그 다음 단계의 리워드를 받을 수 있는 형식이다. 미션은 총 3단계로 진행되며, 단계마다 주어지는 요리 꾸러미도 점점 풍성해진다.

미션 수행 후 마지막 설문조사까지 완료하면 최종 리워드인 샘표 마켓 상품권 3만 원권과 새미즈 온라인 수료증을 받을 수 있다. 또한, 우수 활동자 2명에게는 총 판매가 12만 원 상당의 한정판 새미네부엌 앞치마와 냉동용기 세트까지 증정한다. 참여 신청은 새미네부엌 플랫폼에서 가능하다.

샘표 관계자는 “큰 마음을 먹고 요리에 도전하더라도 어떻게 시작해야 할지 몰라 막막해하는 사람이 대다수인데, 새미네부엌 플랫폼은 600여 가지 레시피 콘텐츠와 솔루션이 마련되어 있어 요리 초보들이 도움받을 수 있는 최적의 공간”이라며 “’새미즈 3기’ 챌린지를 통해 직접 요리하는 즐거움을 경험해 보셨으면 좋겠다”고 덧붙였다.

 

[저작권자ⓒ 세계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세계타임즈 구독자 여러분 세계타임즈에서 운영하고 있는 세계타임즈몰 입니다.
※ 세계타임즈몰에서 소사장이 되어서 세계타임즈와 동반성장할 수 있도록 합시다.
※ 구독자 여러분의 후원과 구독이 세계타임즈 지면제작과 방송제작에 큰 도움이 됩니다

세계타임즈 후원 ARS 정기회원가입 : 1877-0362

세계타임즈 계좌후원 하나은행 : 132-910028-40404

이 기사를 후원합니다.

※ 구독자 여러분의 후원과 구독이 세계타임즈 지면제작과 방송제작에 큰 도움이 됩니다.

세계타임즈 후원 ARS 정기회원가입 : 1877-0362

세계타임즈 계좌후원 하나은행 : 132-910028-40404

후원하기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