익산시의회, 집중호우 피해 현장 긴급 방문

이정술 기자 / 기사승인 : 2023-07-17 08:40:03
  • -
  • +
  • 인쇄
'관내 피해상황 및 추가 위험발생 요소 점검'


[익산=세계타임즈 이정술 기자] 익산시의회(의장 최종오)는 16일 오후 집중호우로 피해를 입은 현장을 긴급 방문했다고 밝혔다.



집중호우로 인해 관내 곳곳에 제방 유실, 농경지 침수 등 피해가 잇달아 발생하자 최종오 의장, 한동연 부의장, 김진규 의회운영위원장, 장경호 기획행정위원장, 오임선 보건복지위원장, 김충영 산업건설위원장은 현장으로 나섰다.



먼저, 시청 재난안전상황실을 찾아 집중호우에 따른 대비상황을 점검하고 비상근무자들을 격려한 뒤, 용안생태습지공원 인근 제방유실 복구현장을 찾아 피해현황과 복구작업 진행상황을 점검했다.

이어, 법면이 유실된 웅포면 입점리 고분과 장마철 침출수 유출이 우려되는 낭산면 폐석산을 찾아 추가 위험요소가 발생하지 않도록 철저한 대응을 당부했다.



최종오 의장은 “익산시의회는 집중호우에 따른 긴급 복구 및 추가 피해 방지를 위해 익산시와 협력하여 적극 지원할 것”이라며 “계속되는 장마철 호우로 인한 피해를 최소화할 수 있도록 사전예찰 및 대비를 강화하고 피해복구에 만전을 기해달라”고 당부했다.

 

[저작권자ⓒ 세계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세계타임즈 구독자 여러분 세계타임즈에서 운영하고 있는 세계타임즈몰 입니다.
※ 세계타임즈몰에서 소사장이 되어서 세계타임즈와 동반성장할 수 있도록 합시다.
※ 구독자 여러분의 후원과 구독이 세계타임즈 지면제작과 방송제작에 큰 도움이 됩니다

세계타임즈 후원 ARS 정기회원가입 : 1877-0362

세계타임즈 계좌후원 하나은행 : 132-910028-40404

이 기사를 후원합니다.

※ 구독자 여러분의 후원과 구독이 세계타임즈 지면제작과 방송제작에 큰 도움이 됩니다.

세계타임즈 후원 ARS 정기회원가입 : 1877-0362

세계타임즈 계좌후원 하나은행 : 132-910028-40404

후원하기
이정술 기자 이정술 기자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